japan news

쟈니스 인터넷 탤런트 얼굴 사진 게재 시작! | 캇툰 활동 재개 발표

오~늘 2018. 1. 1. 18:48

쟈니스 인터넷 탤런트 얼굴 사진 게재 시작!


쟈니스 사무소의 공식 팬사이트 '쟈니스 인터넷'이 소속 탤런트들의 얼굴 사진을 게재하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동안 탤런트 사진을 게재하지 않았던 쟈니스 인터넷이지만 2018년 1월 1일까지 각 그룹의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금까지는 없었던 사진 게재에 대해 쟈니스 사무소가 인터넷 사진 활용에 관한 방침을 변경한 것이 아닌가 하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캇툰 드디어 3인 체재로 활동 재개 발표! 




2016년 5월 1일 도쿄 돔 공연을 끝으로 충전 기간에 들어간 KAT-TUN이 1월 1일부터 1년 8개월 만에 다시 활동을 재개하는 소식이 31일 알려졌다.




데일리 스포츠 등의 취재에 응한 카메나시 카즈야 (31), 우에다 타츠야, 나카마루 유이치 3명은 "기대된다. 두근두근거린다"라고 말하며 부활에 기합을 단단히 넣고 있었다.  3명으로는 첫 싱글 "Ask Yourself"가 카메나시 주연의 후지 텔레비전 드라마 "FINAL CUT" (1월 9일 스타트. 화요일, 밤 9시) 주제가 결정 (발매일 미정). 4월 20~22일의 도쿄 돔 공연도 정해졌다.



 KAT-TUN이 돌아온다. 카메나시는 "2018년 다시 시작. 의식적으로 개구쟁이로 돌아간다"며 반짝반짝 빛나는 그룹 부활을 힘차게 선언했다.


 약 1주일 전인 12월 하순, 신곡 등의 리허설에서 3명은 공동 작업을 재개. 이제부터 시작될 활동에 기대감과 두근거림을 감추지 못했다. 


 충전 돌입 후 2017년은 드라마, 무대 투어와 개개인이 솔로 활동을 충실시키고 힘을 비축했다. 17년 중반에는 "18년에는 움직이고 싶다"라고 3명의 생각이 일치. 주위의 함성도 고조되면서 새해 다시 집결이 실현했다.





 충전 기간은 재충전과 그룹의 존재를 재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나카마루 유이치(34)는 거듭되는 멤버 이탈에도 강해질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어딘가 스트레스가 있었다. 개방된 느낌"이라고 고백한 것처럼 마음 편히 재시동을 건다. 우에다 다츠야(34)는 "자신의 위치는 KAT-TUN이라는 것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카메나시는 "그룹을 이어가는 것이 자신의 미학"이라고 단언했다.



 3명의 첫 싱글이 되는 드라마 파이널 컷 주제곡은 상황에 들어맞아, 미래를 믿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생각을 담은 댄스 곡이다. 




4월 20일부터 3일 간의 도쿄 돔 공연도 결정됐다. 하이픈 (팬의 애칭)과 재회할 수 있게 된 카메나시는 "충전에 종지부를 찍는 시간. 돔에서 보냈던 시간이 다음의 한 수가 되어 온다". 공연의 감촉을 거쳐서 최고의 형태로 팬들을 다시 찾아오게 된 캇툰.


 "(그룹을) 유지하는 것은 굉장히 큰일이다. " 라고 나카마루가 말한 것처럼 평탄한 일이 없었다. 그래도 "꼭  3명으로 살아가자"라며 충전 전에 가슴에 새겼던 우에다는 "원래 있던 정을 조금 더 굵어지는 충전이었다. "라고 말했다. 그들의 깊어진 신뢰 관계를 무기로 KAT-TUN이 새해부터 팬에게 감사를 보낸다.




일본 연예 뉴스

욜로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