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news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4편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다 더 충격적인 내용

오~늘 2018. 6. 14. 04:58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4편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다 더 충격적인 내용이라고 토르를 연기한 크리스 햄스워스가 밝혔다. 


내년 개봉되는 어벤져스4편이지만, 그 타이틀이 스포일러가 되어 팬들을 위해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햄스워스는 그런 4편에 대해


 [만약 인피니티 워로 충격을 받았다면 이 작품은 더더욱 충격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완전히 다른 이유로.. 내가 이 두 개의 대본을 제일 처음에 읽었을 때 압도당한 건, 이렇게 많은 다른 캐릭터들을 하나로 정리하면서 각각의 볼거리를 전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토르를 연기한 건 내게 모든 경험이 믿기지 않을 만큼 멋진 것이었다. 특히 마지막이.


라고 말해 어벤져스 4의 멋진 라스트를 어필했다. 


크리스 햄스워스를 비롯하여 어벤져스 메인을 연기해 온 출연자의 상당수가 이 작품을 끝으로 출연 계약 만료가 된다. 2008년 에 개봉된 아이언 맨을 시작으로 이제 유니버스는 큰 단락을 맞이한다. 











11년 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인기 시리즈의 마무리가 될 어벤져스 4. 

인피니티 워 이상의 충격을 기대하시라. 





블랙 위도우 단독 영화는 2020년 여름의 극장 개봉을 목표로 각본을 집필 중이라고 밝혀졌다. 


[PR]




일본연예 인터넷뉴스